• 최종편집 2025-05-28(수)
 

부안-고창로컬잡센터, 고향사랑기부금 상호 기부.JPG

 

부안로컬잡센터(센터장 최연곤)와 고창로컬잡센터(센터장 양치영)가 지역 간 상호 협력을 강화하고 나눔의 가치를 실천하기 위해 100만 원 상호기부 기탁식을 진행했다.


지난 27일 부안군청에서 진행된 기탁식은 양 센터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지역의 고용 활성화와 상생 협력을 다짐하는 뜻깊은 자리로 마련됐다. 이번 상호기부는 두 로컬잡센터가 지역의 고용 문제 해결과 상호 발전을 위해 지속적으로 교류하고 있다는 점에서 큰 의미를 가진다.


최연곤 부안로컬잡센터장은 “이번 상호기부는 단순한 금전적 기부를 넘어 지역의 고용서비스를 책임지는 로컬잡센터 간 상호 협력의 상징적인 사례”라며, “앞으로도 부안과 고창 간의 협력을 강화해 지역 내 지속가능한 일자리 생태계를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양치영 고창로컬잡센터장도 “부안로컬잡센터와 함께 지역 일자리 문제 해결을 위해 협력할 수 있어 기쁘다”며, “고창과 부안이 함께하는 이번 상호기부를 통해 지역민들에게 희망과 따뜻한 나눔의 의미를 전하고 싶다”고 전했다.


양 로컬잡센터는 이번 상호기부를 계기로 지역 일자리 창출 및 유휴 인력 활용 등 다양한 공동 사업을 지속 추진할 계획이다. 특히, 부안로컬잡센터는 지역형 플러스 일자리 사업과 농가일모아 플랫폼 등과 연계하여 고용 사각지대 해소와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예정이다.

전체댓글 0

  • 93396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부안-고창로컬잡센터, 고향사랑기부금 상호 기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