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05-28(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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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안군은 권익현 부안군수는 지난 27일 민원콜센터 직원들과 소통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알렸다.


이번 간담회는 군민과 직접 소통하며 최일선에서 업무를 수행하고 있는 민원콜센터 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애로사항 및 건의사항을 청취하기 위해 이루어졌다.


이날 간담회에서 권익현 군수는 “민원콜센터는 기관과 군민을 잇는 중요한 창구이며 센터 직원들의 친절한 응대와 전문성이 기관의 신뢰도와 직결된다”며 “센터 직원들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함께 고민하기 위한 이 자리가 매우 뜻깊다”고 전했다.


직원들은 근무하면서 느끼는 어려움과 민원 응대 시 개선이 필요한 부분에 대해 의견을 나눴으며 권익현 군수는 이를 경청하며 현실적인 지원방안을 검토하겠다고 밝혔다.


허진상 민원과장은 “이번 간담회에서 수렴한 직원들의 의견과 건의사항을 토대로 민원콜센터 근무 환경 개선 및 민원 응대 품질 향상을 위한 실질적인 지원방안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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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익현 부안군수, 민원콜센터 소통 간담회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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