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05-22(목)
 

 남원시(시장 이환주)는 2021년 하반기 내실있는 민선7기 운영을 위해 7월 5일 부터 14일까지 본청 및 직속기관·사업소에 대한 주요업무계획 보고회를 개최한다. 이번 업무보고는 2021년 상반기에 진행된 주요사업과 공약사업에 대한 추진상황을 점검하고 하반기 추진 방향 및 역점시책에 대한 논의로 이어졌다.

 

 작년에 이어 코로나19가 장기화됨에 따라 보조사업 추진에 있어 당초 계획했던 활동에 제한이 예상됨에 따라 민간사회단체 등의 보조금 정산에 문제가 발생되지 않도록 소통의 시간을 마련하여 지도 및 안내에 각별한 관심을 당부하였다.


0706기획실-하반기주요업무보고회개최.jpg
남원시, 하반기 주요업무보고회 개최

 

 또한 하반기에 예정된 가야고분군 세계유산 등재 추진을 위한 유네스코 현지실사 조사에 적극적으로 대처하고 각 사업의 목적에 따라 사업이 진행될 수 있도록 강조하였다. 남원시는 업무보고를 통하여 2021년 상반기 주요성과를 바탕으로 하반기 업무를 내실있게 추진할 계획이다.


 이환주 남원시장은 “남원시의 각 부서는 『시민을 위한 행정』이라는 사명감을 가지고 시민의 입장에서 업무를 추진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업무 추진 자세를 요구하며, 행복한 시민 더 큰 남원을 위해 함께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또한 “친절한 남원을 만들기 위해 직원들이 민원인 대응 행동요령을 공유하고 시민들의 요구사항과 기대에 부응하는 참신한 시책을 발굴하는데 더욱 힘써줄 것”을 당부했으며, 특히 국가예산확보 사업 발굴에 대해서는 무엇보다 시정을 집중하여 직원 모두가 합심하여 열정적으로 발굴 해 줄 것을 강조하였다.

전체댓글 0

  • 91996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남원시, 하반기 주요업무보고회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