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05-22(목)
 

부안군(군수 권익현)이 오는 7월 27일(월) 오후 19시 30분에 “클나무필하모닉오케스트라 세계여행 9박10일“을 부안예술회관에서 무료공연으로 개최한다.

 

부안군_클나무필하모닉오케스트라‘세계여행9박10일’공연개최.PNG

 

세계여행 9박10일 공연은 클래식을 통하여 세계여행을 체험하는 음악회로 각 나라의 유명한 클래식 작곡가와 그 곡에 대한 해설을 통해 관객들이 클래식을 친숙하게 느낄 수 있게 공연을 준비하였으며 각 나라의 배경에 맞는 영상과 함께 오케스트라, 성악가들의 아름다운 선율로 관객들에 감동과 재미를 주는 음악회가 될 것이다.

 

클나무필하모닉오케스트라단(단장 유수영)은 부안군 공연장 상주단체로 활동하고 있으며, 2009년 4월 금난새의 지휘로 한국소리문화의 전당에서 창단연주를 시작으로 매년마다 금난새 지휘자를 초청하여 음악회를 가졌으며, 매년 40회 이상의 정기연주회와 기획연주회를 하고 있는 전라북도 최고의 오케스트라단이다.

 

관람료는 전석 무료 입장가능하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부안군민으로 8세 이상 입장 가능하므로 반드시 신분증을 지참하셔서 공연에 오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입장시 발열체크, 자가 문진표작성, 좌석 띄어앉기를 실시하고 있으니 자가 문진표 작성에 시간이 소요되므로 좀 더 여유 있게 도착해 주시기를 간곡히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전체댓글 0

  • 10885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부안군, 클나무필하모닉오케스트라 ‘세계여행 9박10일’ 공연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