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05-22(목)
 

남원시 관광시설사업소는 여름방학을 맞은 가족들의 다양한 체험활동을 위해 여름방학 기간인 8월 한달간 남원항공우주천문대를 방문하는 관람객에게 주·야간 패키지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주·야간 패키지란 주간에 천문대를 방문하는 고객에 한해서 야간에도 무료로 방문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며 당일발권에 한해서만 적용 가능하다.

 

남원항공우주천문대주야간패키지프로그램운영(1).jpg

 

남원항공우주천문대는 백두대간 지리산 자락에 위치한 서남권 대표적인 천문과학관으로 주요시설로는 600mm 대형망원경이 있는 주관측실과 광활한 우주의 신비로움을 온몸으로 느낄 수 있는 4D천체투영관, 최신 탑승형 VR체험 3종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성인과 어린이 구분 없이 남녀노소 모두가 함께할 수 있는 가족체험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으며 프로그램 중간 여유시간에는 바리스타 로봇을 이용한 커피 3종, 주스 2종, 소프트 아이스크림 등의 서비스 로봇 또한 흥미로운 볼거리 중 하나이다.


남원시 관광시설사업소 관계자는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주간에는 태양관측, 야간에 별관측을 한꺼번에 즐길 수 있는 「패키지체험프로그램」 운영과 춘향과 몽룡의 일편단심으로 채워진 광한루원, 춘향테마파크, 요천 수경 음악분수 등 주·야간에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문화체험과 이색적인 프로그램으로 관광객 맞을 준비를 끝냈다"고 밝혔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남원항공우주천문대(063-620-8988)로 문의하면 된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 83501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남원항공우주천문대 주야간 패키지 프로그램 운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