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05-22(목)
 

완주군 여성단체협의회(회장 천경욱)가 지난 1년의 성과를 공유하고, 서로를 격려하는 자리를 가졌다.


30일 완주군 여성단체협의회는 완주가족문화교육원에서 ‘2021년 완주군 여성단체협의회 성과보고회’를 열었다.


기념식, 2021년 활동 영상 시청, 및 여성단체 활동성과 우수 사례발표, 화합의 시간 순으로 진행된 성과보고회에서는 완주군여성자원활동센터(회장 여선희), 한국소비자연합완주군지부(회장 김경자), 완주군새마을부녀회(회장 강귀자)가 우수사례를 발표했다. 


여성단체협의회성과보고 (1).JPG
▲ 여성단체협의회성과보고

 

완주군여성자원활동센터는 이미용 봉사활동, 경로당 수지침, 명절 반찬나눔 등의 활동을 통해 지역민에게 다가갔다. 


한국소비자연합완주군지부는 다문화, 노인, 청소년 등 연령대별로 교육을 강화해 소비자 권익을 높이는 성과를 보였다. 


완주군새마을부녀회는 농약병 수거, 빨래방, 환경정화, 반찬 전달 등의 활동상을 공유해 박수를 받았다.  


천경욱 완주군여성단체협의회장은 “우리 여성단체협의회는 한 사람 한 사람의 힘을 모아 불평등과 불합리한 사회를 변화시키는데 노력할 것이다”며 “행복한 완주군을 만드는데 기여하고, 가장 중요한 우리 여성들이 당당한 주역으로 활동할 수 있도록 지역사회 발전과 여성의 권익신장 및 지위향상과 실질적인 양성평등 구현 실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완주군여성단체협의회는 13개 여성단체 2658여명 회원으로 구성돼 있으며 성평등주간행사, 양성평등기금사업, 여성지도자 워크숍 등 다양한 사업을 통해 완주군 여성지위 향상과 지역발전을 위해 앞장서고 있다.

 

여성단체협의회성과보고 (2).JPG
▲ 여성단체협의회성과보고

 

 

 

 

전체댓글 0

  • 9987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완주군 여성단체, “올 한해도 나눔으로 따뜻했습니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