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05-22(목)
 

군산시 어린이공연장은 올해 첫 번째 기획공연으로 4월 과학의 달을 맞아 과학마술을 소재로 한 연극 「황금사과의 전쟁」을 오는 16일과 19일(각 10시, 13시)에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이 공연은 “황금사과”를 소재로 한 그리스 로마 신화와 과학적인 원리의 마술 공연을 결합해 재구성한 연극으로, 어린이뿐만 아니라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관객 참여형 공연으로 선보임으로써 코로나19로 지친 시민에게 특별한 볼거리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군산시청.jpg
군산시청

 

 특히 이번 공연은 정부의 거리두기 지침 준수와 지역사회 감염예방을 위해 가용좌석의 30%만(100석) 운용하고, 공연 당일에도 발열 체크와 마스크 착용, 출입명부 작성, 객석 띄워 앉기 등 방역수칙에 따라 열린다. 


 고석권 아동청소년과장은 “앞으로도 철저한 방역과 함께 전 세대가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기획공연을 마련하여 어린이 공연 활성화에 최선을 다하겠다.”며 “공연장내에서 마스크 착용과 사회적 거리두기 준수를 당부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공연은 전석무료로, 5일 10시부터 시 통합예약시스템(www.gunsan.go.kr/event)을 통해 예매가능하며, 기타 궁금한 사항은 군산어린이공연장(☎454-5743)으로 문의하면 된다.

전체댓글 0

  • 96609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군산어린이공연장, 4월 과학의 달 기념 기획공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