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05-22(목)
 

7-97 다섯꺼리 교육2.jpg

 

창조지역사업 천년의 보물찾기 팜팜스테이션 사업과 연계하고 있는 ‘다섯꺼리 아카데미’는 다양한 고창 농촌관광 모델을 개발하고 농촌 관광산업 인프라 구축, 네트워크화하기 위한 팜팜스테이션 구축과 팜팜농가를 육성하기 위해 추진하고 있다.
 
지난 21일 고창군 농업기술센터에서 교육생, 군민 등 1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된 ‘다섯꺼리 아카데미’에서는 홍보 마케팅 기업인 ㈜피움컴퍼니의 한정선 대표가 ‘브랜드와 디자인의 중요성’이라는 주제로 농가기업 브랜드 성공사례, 고창 브랜딩 방향 등 브랜드 디자인을 통한 상품가치를 높이는 방법에 대해 강의하였고, 차별화된 브랜딩 방법, 브랜드를 개발하고 활용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 질의응답 시간을 가졌다.
 
군 관계자는 “다섯꺼리 아카데미를 통해 교육생들이 고창의 풍부한 자원을 활용하고 경쟁력을 갖출 수 있도록 지원하고, 성공적인 농촌관광산업을 모색하고 발전시킬 수 있는 역량을 키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라고 말했다.
 
한편,  다음 다섯꺼리 아카데미는 오는 9월 15일 토요일 저녁 7시에 농업기술센터에서 진행되며 ‘수출에 대한 이해’라는 주제로 농특산물 수출로 해외시장 개척할 수 있는 방안, 자격요건 등에 대해 교육이 진행된다. 관심 있는 군민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태그

전체댓글 0

  • 39303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고창군, 브랜딩을 통한 농촌관광 활성화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