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05-22(목)
 

 

[예술의전당관리과]엄마까투리 먹구렁이와 생일파티.jpg


아동친화도시로 위상을 높이고 있는 군산이 누적관객 10만명을 돌파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어린이 뮤지컬 엄마까투리 먹구렁이와 생일파티를 오는 11월 16일 군산예술의전당 대공연장에서 진행한다.

 

이번 공연은 엄마까투리의 두 번째 이야기로 가을을 맞이하는 까투리 가족 중 엄마까투리의 생일을 맞이하여 벌어지는 새로운 에피소드를 담았으며 가족유대감 형성은 물론 가슴 따뜻함까지 담아가족의 소중함을 아이들에게 일깨워 줄 수 있는 웰메이드 뮤지컬로 평가 받고 있다.

 

군산예술의전당 한유자 관리과장은“우리지역 어린이들이 영유아기 때부터 문화적 소양을 기를 수 있도록 다양한 문화 컨텐츠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으며, 공연을 통해 아이들에게 행복한 추억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티켓예매는 티켓링크(www.ticketlink.co.kr)와 우리문고(445-0031),커피브라운(465-7730)에서 가능하며 전석 1만원으로 타지역 대비 저렴한 티켓가격으로 판매되고 있다. 기타 공연에 대한 자세한 사항 및 할인률은 군산예술의전당 홈페이지(www.gunsan.go.kr/art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어린이 뮤지컬 엄마까투리는 지난 2018년 최고의 화제작으로 역대 최다 40개 지역 투어를 하며 작품성을 인정받은 작품으로 아이는 물론 부모님들도 함께 재밌게 볼 수 있는 작품으로 만족도가 높은 공연이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95464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웰메이드 어린이 뮤지컬 엄마까투리 먹구렁이와 생일파티 티켓오픈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