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05-22(목)
 

[총무과]더불어민주당 군산지역위원 회-군산시 당정협의회 개최1.jpg

 
더불어민주당 군산지역위원회와 군산시는 지난 27일 시청 상황실에서 당정협의회를 갖고 지역경제 위기극복 방안 및 주요현안을 함께 공유하며 해결 방안 및 대책 마련에 대해 집중 논의했다.
 
이번 당정협의회에는 채정룡 군산지역위원장과 김경구 군산시의회 의장, 김종식 전북도의회 의원, 김중신 군산시의회 운영위원장 및 주요 당직자들이 참석했으며, 시에서는 강임준 시장을 비롯한 부시장 및 국소장들이 배석했다.
 
이날 논의된 주요현안으로는 ▴2019년도 국가예산 확보 공동 대응 ▴한국GM 군산공장 활용방안 마련 ▴현대중공업 군산조선소 재가동 ▴삼성‘전장’산업 군산 투자유치 ▴군산사랑상품권 활성화 등 지역경제 회생방안이 중점적으로 논의됐으며, 주민숙원사업 등 기타 현안들도 함께 논의했다.
 
강임준 군산시장은 “지역현안을 공동으로 해결해 나갈 수 있는 뜻깊은 자리를 마련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역경제 위기 극복 및 현안 해결을 위해 힘을 모아주시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채정룡 지역위원장은 “지역 발전과 시민들의 행복을 위해 당과 군산시가 지속적으로 공조해 나갈 수 있도록 협력하겠으며, 국비예산 확보 및 지역현안 해결을 위해 중앙정부에 대한 다각적인 활동을 전개하겠다”고 전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21768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더불어민주당 군산지역위・군산시 당정협의회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