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05-22(목)
 

3.2019 길거리 음악회, 가을바람타고 온 음악선물 (2) (1).jpg

 

임실군(군수 심민)이 후원하고 한국음악협회 임실지부(지부장 이동성)가 주최한 ‘2019 길거리 음악회’가 지난 8월 29일 임실시장 야외특설무대에서 임실군민들에게 특별한 가을 음악을 선물했다.지난 6월에 이어 두 번째를 맞이한 이번 음악회는 한국음악협회 임실지부 소속의 팝페라 그룹 사과나무밴드 전문 공연과 운수밴드, 시니어 합창단 등 다양한 연령대의 지역민으로 구성한 음악동호회 회원들의 열정적인 공연도 펼쳐져 관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행사를 주관한 한국음악협회 임실지부 이동성 지부장은“다가오는 가을을 맞이하여 야외에서 펼쳐진 이번 두 번째 만남을 통해 평일 저녁 잠시나마 여유를 찾는 시간이 되셨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한 군민들과 함께 음악과 추억을 나누고 임실음악협회가 되겠다”고 전했다. 행사장을 찾은 심민 군수는 “길거리 음악회가 실내 공연장이 아닌 야외에서 펼쳐져 지나가는 군민들의 발길을 멈추어 관객으로 만드는 매력이 있다”며, “앞으로도 군민들이 지역의 다양한 장소에서 다채로운 문화예술 공연을 향유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86194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2019 길거리 음악회, 가을바람타고 온 음악선물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