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05-22(목)
 

11111111.jpg

 

익산예술의전당(관장 심지영)은 오는 23일부터 24일까지 이틀 동안 오전 11시와 오후 2시, 오후 4시 30분 등 총 6회에 걸쳐 익산예술의전당 대공연장에서 패밀리뮤지컬 ‘핑크퐁 랜드-황금별을 찾아라’가 열린다고 밝혔다.

 

귀여운 가사와 화려한 율동을 자랑하는 이번 공연은 ‘아기상어 뚜루루뚜루~’라는 중독성 있는 후렴구로 국내뿐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아이들에게 사랑받는 동요 아기상어송을 만든 유아교육 전문회사 스마트스터디가 제작한 뮤지컬이다.

 

핑크퐁 뮤지컬의 세 번째 시리즈인 핑크퐁랜드-황금별을 찾아라는 핑크퐁과 아기상어가 튼튼쌤과 함께 꿈과 환상이 가득한 핑크퐁랜드를 방문해 빛을 잃어가는 황금별을 살려내기 위한 여정을 그려낸 것으로, 볼거리가 풍성해 모처럼 엄마 아빠와 아이들이 함께 즐거운 시간을 가질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핑크퐁과 아기상어, 튼튼쌤은 황금별을 찾기 위해 과자마을, 공룡마을, 바다마을, 밤의 마을 등을 차례로 방문한다. 그들이 가는 마을마다 헨젤과 그레텔, 티라노사우루스, 깔깔요정 등 어린이들이 사랑하는 캐릭터들이 나타나 재미를 더한다.

 

다양한 캐릭터의 등장인물들은 상어가족을 비롯한 신나는 싱어롱과 함께 황금별을 찾는 데에 일조하며 시시때때로 객석으로 내려와 관객들과 친근하게 인사하며 노래하고 춤추는 즐거운 소통의 장을 펼친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11917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익산예술의전당, 패밀리뮤지컬 ‘핑크퐁 랜드-황금별을 찾아라’ 공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