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05-22(목)
 

0619역전-112신고처리 만족도 향상을 위한 토론회 (1).jpg

정읍경찰서(서장 한도연) 역전파출소(소장 이강옥)는 19일 아침 교대시간에 생활안전계장(경감 김용겸)을 모시고 주민치안만족도 상승과 112신고처리   만족도 향상을 위한 토론의 시간을 가졌다.
먼저 치안만족도 및 112신고처리 만족도가 저조한 이유를   분석하고 원인에 따라 첫째, 112신고접수 시 최단시간에 도착하기, 둘째, 부득이하게 늦어지는 경우 전화나 문자로 신고자에게 도착시간을 알리고 안심시키기,

 

셋째, 현장 도착 시 역할분담을 통해 업무의 효율을 높여 양질의 서비스 제공하기, 넷째, 말 한마디가 천 냥 빚을 갚는다는 말이 있듯 친절하고 따뜻하게 응대하기,  다섯째, 업무에 전문성을 키워 국민이 믿고 신뢰할 수 있도록 하기,  여섯째, 신고자에게 처리결과를 알려주어 궁금증과 답답함 해소하기 등을 적극적으로 실천하자고 다짐하였다.

 

이강옥 소장은“열 분의 주민에게 잘해도 단 한분이 신고처리과정에서 만족하지 못했다면 이것은 완벽한 112신고처리라고 할 수 없다”며 “단 한명의 불만족도 발생하지 않도록 주민 한 분 한 분 신고 한 건 한 건에 마음과 정성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03567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정읍서 역전파출소, 112신고처리 만족도 향상을 위한 토론회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