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05-22(목)
 

9-13 가족뮤지컬 누가 내 머리에 똥 쌌어(웹포스터).jpg


오는 6일 오후 7시 30분, 고창문화의전당서 고창군(군수 유기상)이 전 세계 100만 명의 어린이들에게 즐거움을 안겨준 독일 유명 작가 베르너 홀츠바르트의 동화 원작을 뮤지컬로 각색한 작품 ‘누가 내 머리에 똥 쌌어?’ 공연을 문화의전당에서 오는 6일 오후 7시 30분에 선보인다.
 
2018년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사업 선정 작품인 가족 뮤지컬 ‘누가 내 머리에 똥 쌌어?’는 작은 두더지의 매력이 느껴지고 받은 똥을 똥으로 되갚아준다는 귀여운 복수이야기로 다양한 동물들의 똥의 모습과 특징을 잘 살려내어 보는 이들로 하여금 인상 깊고 자연관찰용으로 아이들과 상호작용하기에 좋은 공연이다.


공연은 작가 베르너 홀츠바르트의 동화 원작인 베스트셀러 ‘누가 내 머리에 똥 쌌어’의 책을 기반으로 한 가족뮤지컬로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재미있는 이야기와 언어유희 등 신나는 동작들로 구성되어 있다.
 
아이들은 언어 표현이 조금씩 자유로워지면 아이들은 온통 세상이 궁금한 것뿐인데, 똥이라는 이색적이고 호기심을 갖는 소재를 뮤지컬로 극화해 어린이의 사고력, 판단력, 관찰력을 키워주는 뮤지컬로 사랑받고 있다.
 
군 관계자는 “선선한 가을바람이 불기 시작하는 9월에 온 가족이 함께 뮤지컬을 관람하며 아이들과 함께 웃을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공연예매는 고창문화의전당 홈페이지 및 현장예매를 통해 가능하며, 관람료는 일반 3000원, 학생 1500원(회원 20% 할인)이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4553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온 가족이 함께 보는 가족뮤지컬 “누가 내 머리에 똥 쌌어?”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